학습지원센터

FAQ

  • A
  • 샘플강의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 가입 후 [CLASS]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좌 상세페이지에서 샘플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A
  • 회원 가입 시, 인증번호 확인이 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 관련 문의는 GCC아카데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A
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[ID/PW 찾기] 버튼을 클릭하여 성함, 생년월일, 핸드폰번호 및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메일이나 문자서비스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. 만일,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안되시거나 이메일, 문자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GCC아카데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A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메뉴 > [회원정보수정] > [회원탈퇴]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 (탈퇴 시 저장된 회원정보 및 과거 수강내역 등 정보가 복구되지 않습니다.)
  • A
  • GCC아카데미 홈페이지 접속 하셔서 로그인 후 내강의실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 강의영상 수강 방법은 PC와 동일합니다.
  • A
  • 수강이력에 표기되는 진도율은 수강하는 강좌의 전체 강좌 개수를 기준으로 계산된 진도율이기 때문에 실제 수강이 100%가 되었더라도 다르게 표기될 수 있습니다. 진도율이 다를 경우 GCC아카데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A
  • 모든 학습을 마치셨는데도 진행중으로 나오시는 경우 [마이페이지] > [내강의실] > [신청과정] 에서 진도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 100% 진도율 달성을 하지 못하셨다면 진도율 달성을 위해 모자란 시간만큼 추가 학습해 주셔야 합니다. 수료처리는 진도율이 수료기준을 충족함과 동시에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 ※ 모바일로 학습하거나 PC에서 해당 과정을 수강 후 [수강기록 제출]버튼을 누르지 않으신 경우, 진도율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A
  • 각 강의의 차시마다 정해진 학습시간이 있습니다. 해당 학습시간을 모두 수강하셔야만 완료로 반영됩니다. ※ 강의 목차에 있는 학습시간과 실제 학습한 시간이 같거나 더 많아야 완료로 표시됩니다.
  • A
  • [홈페이지문의] > [로그인]후 > [학습지원센터] > [1:1문의] 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A
  • 윈도우 7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를 통해 재접속 부탁드립니다. ※ 크롬 다운로드: https://www.google.com/chrome ※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2022년 6월 15일 서비스 중단되어 앞으로 이용이 어렵습니다.